공지사항

뒤로가기
제목

블루밍도그 카페 운영중지

작성자 bloomam(ip:)

작성일 2015-04-30 17:47:50

조회 2348

평점 0점  

추천 추천하기

내용

 안녕하세요~ 아쉽게도 블루밍도그 카페가 운영중지가 되었습니다 ㅠㅠ;;

많은 분들이 찾아주셨는데.. 사무실 이전으로 인해 카페운영은 할 수가 없네요..


그동안 블루밍도그 카페 찾아주신 많은 분들 너무너무 감사드립니다~!

첨부파일

비밀번호
수정

비밀번호 입력후 수정 혹은 삭제해주세요.

댓글목록

  • 작성자 운수대통

    작성일 2019-09-08 11:11:27

    평점 0점  

    스팸글 이벤트기간이라..가입과 동시에 계좌에 20만원 넣어드립니다. 현금으로 출금하셔도 되고 흥미있는 분들은 몇판 땡기셔도 돼요. 자주하는 이벤트가 아니니 행운을 잡아보시길...

    ▶ 세계최강 어마어마한 막강한자본력!!! 많은 고객님들이 추천한 바로그곳!!!

    ▶ 고액배터 분들은 아실겁니다 무엇보다 중요한건 출金!! 『 www.PKD567.com 』 ▶ 딱 5분이면 수십억도 출金가능하십니다!!!( 안심하고 즐기세요^^ )

    ▶ 업계최초 800만원으로 하루반나절만에 4억인출자 배출한 그곳입니다!!! 『 www.PKD567.com 』 ▶ 업계1위 출金율1위 고객만족1위 안전성1위 ( 겉만 그럴싸한 대포+먹튀사이트 조심하세요 )

    ▶ HD초고화질 미녀딜러들항시대기 실시간 라이브 생방송 ( 실제 현장에서 플레이하는느낌 ) 『 www.PKD567.com 』 ▶ 초간단 가입절차 개인정보x 각종인증x ( 어떠한 기록도 정보도 남기지않습니다 ) 『 www.PKD567.com

    대한민국 화끈한 미시들로 넘친 곳이기도 하지요.개인 능력에 따라서 각종 모임에 초대 받을수도 있습미다,( 인증 유 )

    ▶ 친절상담원 24시간 365일 항시대기중~ ( 어떠한 오점도 남기지않겠습니다 )
    ▶『 www.PKD567.com 』 해피~ 오늘의 주인공은 사장님이십니다 대박나세요! ^^ ♠♠───▶▶모두 대박나세요 ◀◀───♠♠

    매일 진행하는 5억 이벤트의 주인공이 되십시오.. 『 www.PKD567.com
    www.PKD567.com 복사하셔서 주소창에 붙혀넣기 하시면 됨니다. 』

  • 작성자 신대성

    작성일 2020-03-22 09:07:41

    평점 0점  

    스팸글 친구를 통해서 『 www.GKG77.com 』알게 됐어요.

    저는 평범한 직장인인데 실제 ㅋㅈㄴ에는 외국인들만 출입한다고 들어서 한번도 못 가봤어요.

    요즘에는 인터넷ㅋ ㅏ ㅈ ㅣ 노 도 있다고 친구가 알려 줘서 로얄노에 들어가 봤어요.
    www.GKG77.com

    뭔가 사이트가 신비스럽고 성지에 온 느낌이었네요.

    보너스로 주는 캐시로 몇판 놀아 보니 어떻게 노는 건지를 알겠더군요.

    무료가입시,이벤트로 충전받은 10만으로..정식으로 놀았죠..
    www.GKG77.com

    그런데 놀면서 발견한 한가지 사실이 있었어요.

    그 비결을 무료로 다 공개하기는 좀 그렇지만 6번 이내에 반드시 이기는 방법이 있더군요.
    www.GKG77.com

    세시간이나 놀았을까? 800만원을 땄어요.ㅎㅎㅎㅎ
    www.GKG77.com

    친구놈이 한턱내라길래..여기서 놀면서 알게된 여자사람회원이랑..참치집에서,,
    노래방에서,,그리고 3차? 까지..ㅋㅋ ..

    요즘은 『『 www.GKG77.com 』에서 한주에 1년 연봉을 다 버네요.

    이렇게 좋은 걸 이제야 알게 되다니..ㅎㅎㅎ

    매일 진행하는 5억 이벤트의 주인공이 나 였으면 좋겠네요..... 『 www.GKG77.com

    www.GKG77.com 복사하셔서 주소창에 붙혀넣기 하시면 됨니다.


    ♠♡회원가입♠바로가기♡♠



댓글 수정

이름

비밀번호

내용

/ byte

수정 취소

비밀번호

확인 취소

댓글 입력

이름

비밀번호

내용

/ byte

평점

에게만 댓글 작성 권한이 있습니다.


  • call / bank

  • 02-2644-7626
  • 전화번호를 누르시면 상담전화 연결가능합니다.
  • week. am10~pm06 / sat, sun, holiday off

    국민 433401-01-326384
    하나 176-910389-30107
    예금주 : 최은미